슥핫게 댓글 보기 힘들면 굿굿만 띨롱 달아주고 나오자 우리가 자꾸 잘한다 해줘야 남들이 함부로 못해 노무현땐 민주당지지자들도 등돌리고 ㄹㅇ 코어가 한줌이엇어ㅠㅠㅠ지금은 환경이 그때보단 나으니까 힘내서 댓도 달아주고 열심히 편들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