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유시민에겐 왜 이렇게 관대해 다른 사람이 쓴거 짜깁기 해서 저자로 이름내고 문제되니까 그제야 싹 바꿔서 다시 낸거라고 퉁치고 넘어가는게
지 살자고 쓴 진술서에 동료 다 불어도 민간인 집단 폭행에 연루돼있어도 지네 당 빚을 남의당에 던지고 런쳐도 시대의 지식인 현자로 올려쳐주는게 유시민 볼때마다 허탈해짐 세상 너무 쉽게 산다
지 살자고 쓴 진술서에 동료 다 불어도 민간인 집단 폭행에 연루돼있어도 지네 당 빚을 남의당에 던지고 런쳐도 시대의 지식인 현자로 올려쳐주는게 유시민 볼때마다 허탈해짐 세상 너무 쉽게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