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는데 어차피 서울 들어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어디가든 그게 나랑 뭔상관인데;; 정상인이면 아그러를그러는구나 하지
잡담 도대체 왜 호남에 반도체 간다니까 당장 뒤질것처럼 게거품을 무냐고
39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울 사는데 어차피 서울 들어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어디가든 그게 나랑 뭔상관인데;; 정상인이면 아그러를그러는구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