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층 입장에서 유시민 김어준은 걍 전광훈 전한길 같아...그만큼 극단적이란 소리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9
극과 극은 통한다는말 진짜 진리네..
자기들끼리 고이고 고여서 썩은내가 폴폴 풍기는거 지들만 모름
전한길이 부정평가 80퍼잖아...김어준이 79퍼임
양쪽애들이 똑같은게 뭐냐면....뭐든지 갈라치기를 한다는거임
극우애들 맨날 지들과 다르면 짱개, 빨갱이라고 하잖아
유시민 어제 발언과 털보 발언을 봐 작세, ABC, 간첩, 용역까지 나왔음 이제 다음은 뭘까?? 괴뢰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