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충청이나 강원도에 지어준다고 했으면 이렇게 반박 안했을듯 https://theqoo.net/politics/4259474585 무명의 더쿠 | 19:32 | 조회 수 173 솔직히 호남이라 더 발작하는거 맞는거같은데ㅋㅋ이러고도 왜 호남은 민주당만 뽑냐고 난리피는거면 참 양심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