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생기면 빨리 수용하고 대책을 대놓는게 중요함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그 문제만 부각시켜 다른 건 다 후려치는 태도도 옳지 않고 욕 먹는게 싫어서 문제를 언급하는 거 자체를 꺼려하는 것도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해
잡담 모두를 만족시킬 정책은 없고 시작부터 완벽한 정책도 없음
1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제가 생기면 빨리 수용하고 대책을 대놓는게 중요함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그 문제만 부각시켜 다른 건 다 후려치는 태도도 옳지 않고 욕 먹는게 싫어서 문제를 언급하는 거 자체를 꺼려하는 것도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