눌러주겠어? 나 이제야 정방핫게에서 보고 좋아요 눌러주러 갔더니 털래반개새끼들이 댓글에 똥 많이 싸놨더라고 혹시 나처럼 뒤늦게 보는 코다리들 있으면 좋아요 좀 부탁해 개등신쌉소리 댓글 말고 제정신인 댓글들에도 하트 좀 눌러주길 등신댓글들에 하트가 더 많아서 짜증남 +댓글도 달아주면 정말 고마워 사랑해
https://www.instagram.com/p/DaFDN61EyaA/?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