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osetinoI/status/2070703026592190582?s=20
개인적으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코스트코) 생기는거 정말 좋아
쇼핑할 곳 많고 놀 곳도 생기고
당연히 좋지..
근데 솔직히
일자리가 많아야 돈쓰는 사람도 많아지고
저런 상업시설도 장사가 잘되는거 아니겠음?
난 그래서 이번에 전라도에 반도체 산업 내려간다고 했을때 너무 좋았음.
광주가 고향이고 대학때 서울로 올라와사는데,
내 고등학교 친구들, 공무원 말곤 다들 다른지역으로 이사갔거든..
다들 그런 이야기함
할 수 있는 직업만 있다면
고향으로 가고 싶다고.
근데 그게 쉽지 않잖아..
나는 이미 늦었고, 문과 사람이라 불가능 하지만 ㅠㅠ
이번 기회로 호남뿐만 아니라
충청 강원 경북 경남 모두모두
다 균형발전하는 시작이 되었음 좋겠어.
그리고 고향에서 대학 졸업하고 일자리 잡고
가정도 꾸리고 행복하게 사는 청년들이 늘어나길 바래-
호남을 봐라 투표를 잘해야 저렇게 잘산다는 말 들을 수 있도록
이잼정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