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유시민도 조국과 같은 생각인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유시민 보면 볼수록 조국에게 진심이네 그전부터 이정부 불만이었는데 김종대전의원 말대로 조국으로 더 심해진건 맞는것 같아
잡담 조국 본인은 자기죄 인정 못하고 지금도 죄 없다고 생각하잖아
1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부터 유시민도 조국과 같은 생각인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유시민 보면 볼수록 조국에게 진심이네 그전부터 이정부 불만이었는데 김종대전의원 말대로 조국으로 더 심해진건 맞는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