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박까지 같이 불러서 오찬하려다 불발됐다 ->그런가보다
엠비박까지 불러 오찬하려다 불발돼서 문재인을 불렀다-> 그렇게 기분나쁠일임? 문재인은 애초에 포함이었는데?
유죄받고 탄핵된 엠비박까지 같이 부르려고 했던게 모욕임? 사면 문재인이 해줬는데 이건 모욕이 아니고?? 이때싶 작년 일을 끌어올려서 이번 오찬에 섞은 박현광이 쓰레기짓한건데 문재인 불러 오찬하겠다는데 모욕이라니 딴지 저능통 참 그렇다
https://x.com/sea_ccgg/status/2070485072512479613?s=46&t=ogOBzdlM2prLCBxyrEoP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