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봤을땐 싸지르기만 하고 책임안지는꼴이 정민철보다 김어준 유시민이 더함 오히려 지들이 더 촉법촉새 촉법터래기임 나이를 처먹었으면 자기가 한말에 책임을 좀 져라 주워담는 시늉이라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