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자정병이라니ㅋㅋㅋㅋ
지가 반짝 신경안정제니뭐니 인기끈건
그냥 그때 지지층이 자기생각을
적절하게 표현하지 못한걸 간단하게 표현해줘서지
유시민의 비전같은게 있어서도 아니고
유시민이 현명해서도 아님
그냥 잘 표현해줘서 땡큐 이정도지
한마디로 지가 주장하면 지지층이 우르르 따라가는게 아니라
원래 지지층이 유시민 니가 한 말 한마디를 받아준것 뿐임
지금은 개소리하니까 버려진거고
정민철이 그 지지층이 생각하는 걸 잘 말해주고 대변해주니까
점점 평론가로써 바이럴 되는건데
이걸 이해 못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