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시민 발언 너무 다 구린데 참신하지도 않아서 반박하기도 좀 귀찮아 https://theqoo.net/politics/4258895106 무명의 더쿠 | 08:00 | 조회 수 176 그냥 꼭 저걸 상대해야하나 그냥 할배 가서 쉬시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