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 호감도 40에 문재인 호감도 5가 묶여있는거라고 한 유시민 다스뵈이다 녹화후에 김어준이 겸공에서 노무현 31에 문재인 9를 합한게 코어 지지층이라는 개소리도 했네
다뵈 녹화하면서 유시민한테 들은거 써먹은 느낌인데 노무현 호감도는 더 낮고 문재인 호감도는 더 높은 자료를 인용한게 존나 짜침 5는 아무리 봐도 멕이는 것 같은 숫자이긴 함ㅋㅋㅋ
문재인 호감도가 낮다고 무시하면 안된다, 문재인은 노무현의 유가족이라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같은 질문이라고 하는데 유가족도 아닐뿐더러 가족이라도 한쪽만 좋아하는 경우 많으니까 고인 그만 팔아먹고 엮지 좀 마
이제 하다하다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까지 가로채고 묻어가려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