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70 노인네들이 눈돌아가서 쫒아내려는거 너무 좆같음 걍 인간적으로 너무해ㅇㅇ 진영이 너무 늙티나고 저급하고 내로남불 위선덩어리니까 지지를 못받는거임. 저 노인네들이 물러나면 2030지지율 자동으로 오를듯ㅋ
잡담 그냥 1찍이대남이 존나 열심히 밭갈고다니는데
40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06070 노인네들이 눈돌아가서 쫒아내려는거 너무 좆같음 걍 인간적으로 너무해ㅇㅇ 진영이 너무 늙티나고 저급하고 내로남불 위선덩어리니까 지지를 못받는거임. 저 노인네들이 물러나면 2030지지율 자동으로 오를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