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치기에 절여져서 혐오남발에 더 악화만 되지 해결은 없음
대통령이 중도실용노선 보여줘서 극단적인 사람들을 고립시키는게 맞다고
정상인들 파이를 늘려야 뭐가 되지 언제까지 진영논리 극단주의로 정치할건데
중도인 사람들 정혐오게 만드는게 목표야? 그래서 내각제 하려고????
대통령이 중도실용노선 보여줘서 극단적인 사람들을 고립시키는게 맞다고
정상인들 파이를 늘려야 뭐가 되지 언제까지 진영논리 극단주의로 정치할건데
중도인 사람들 정혐오게 만드는게 목표야? 그래서 내각제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