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있고 입만 떵떵대고 일베새끼들은 저리 판치고 놀고 세력세까지 확장시키는 중이더만 그래놓고 뭐 한다 뭐 제보받는다 말만 해놓고 뉴스 한줄 나오지도 않는데 해달라고 그러면 선뜻 하겠냐 제보한 효능감도 없고 결과도 본적이 없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민주주의 국가에서 상왕놀이 하는거 진짜 개꼴보기 싫음 역겹고 끔찍하고 징그러워
- 02:09
- 조회 14
- 잡담
-
- 이재명 볼 수록 노무현이 5년간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겪었을지가 상상돼
- 02:03
- 조회 55
- 잡담
-
- 아니 할코 문다섯글자라 할거면 그냥 문조털래유 하는게 낫지 않음?ㅋㅋㅋㅋㅋ
- 01:57
- 조회 78
- 잡담
-
- 메타인지 안되는게 무섭긴해 계엄으로 벅뚜벅뚜 갈줄이야
- 01:53
- 조회 82
- 잡담
-
- 작년 전대 전부터 청래되면 조혁당이랑 합당지를거다 당무개입 약점잡아서 대통령 칠거다 이런말 많았음
- 01:51
- 조회 75
- 잡담
-
- 코다리들 촉 좋아서 굥석열 계엄급으로 사고칠거 미리 느낀 사람들도 꽤 있을듯
- 01:48
- 조회 130
- 잡담
-
- 솔직히 황희두 그 자리는 열심히 하는 자리가 아니라 잘해야하는 자리임ㅋㅋㅋ
- 01:46
- 조회 95
- 잡담
-
- 아니 미실현 이익 과세 얘기 해봤자 토론이 끝이라고 그러면 오늘 가발이랑 국힘, 개신당이 참정권 토론한건 정책 반영이게?
- 01:38
- 조회 97
- 잡담
-
- 성평등부 양육비미지급자 명단 깐 거 보고 왔는데 대박이구나
- 01:34
- 조회 174
- 잡담
-
- 희두 나름 억울하긴 할듯 제일 많이 쳐맞아서
- 01:32
- 조회 119
- 잡담
-
- 주방에서 듣보 학술회 이야기하다 쳐맞고 있네
- 01:29
- 조회 273
- 잡담
-
- 황희두도 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무급으로 활동할동안 당신들은 뭐했는데 식의 피코질 그만하길
- 01:27
- 조회 224
- 잡담
-
- 악플연구를 했대? 연구보고서는 나왔어? 연구를 했으면 보고서를 써야지
- 01:27
- 조회 78
- 잡담
-
- 오늘 정방에서 본것중 제일 쇼킹한건 2030여들이 지들 안찍어준게 스벅을 사랑하는데 쳐패서라는 민주당내 분석이었음
- 01:22
- 조회 255
- 잡담
-
- 백번 양보해서 연구를 한다 쳐도 현재를 때려잡고 그에대한 분석을 하거나 투트랙으로 해야지
- 01:20
- 조회 57
- 잡담
-
- 근데 뉴공이나 매불쇼에서 이준석 한동훈 왜 조롱한거임?
- 01:18
- 조회 207
- 잡담
-
- 아니 나는 악플 연구 한다길래 악플 생산 시작점이나 고리를 찾는줄 알았지
- 01:16
- 조회 125
- 잡담
-
- 황희두를 22년 대선 끝나고 첨 안거 같은데
- 01:13
- 조회 198
- 잡담
-
- 너네 정청래 이정도일 줄 알았어?
- 01:05
- 조회 573
- 잡담
-
- 텅래부터 텅래지지 진보스피커들까지ㅋㅋㅋㅋ 전 전대 진짜 스트레스 넘 심했지ㅋㅋㅋㅋ
- 01:05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