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이 평택에서 한짓 보면서 이젠 친문짓 그러려니 익숙해진줄 조수진이 곽상언 라이브를 재단 공격하려는 의도로 1탄 2탄 3탄 제가 알기로는 4탄이 곧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 라이브 주체인 곽상언 당사자도 모르는 4탄설 곽상언에게 연락 안했으면서 아무리 연락을 해도 받질 않는댔던가 계속되는 거짓말로 유족에 악마딱지 덕지덕지 붙이는거 충격임
누군가의 악마화를 실시간으로 본 기분이라 너무 소름끼쳐 저렇게 좌표를 찍어댔으니 곽의원이 걸레문것같은 욕문자 폭탄을 받지
그리고 전광석화처럼 노무현재단 모욕 비방 고소 조치 공지 와... 친문들은 정혐에 이어 인간혐오 유발함 너무 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