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은 온갖 사진 합성에 멸칭으로 불릴 땐 그건 용납가능하면서 이름 머릿글자는 왜 멸칭이라고 발작하지?
최민희가 지 페북에 ㅉ 거릴땐 당당하게 멸칭 아니라더니 내로남불이 문제가 아니라 표현의 자유 억압하는 수준이 대단하네
민주화를 위해 학생 운동 열심히 한 사람들 맞아?
최민희가 지 페북에 ㅉ 거릴땐 당당하게 멸칭 아니라더니 내로남불이 문제가 아니라 표현의 자유 억압하는 수준이 대단하네
민주화를 위해 학생 운동 열심히 한 사람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