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희 고민정 최고위 나가려는 의도가 지들 공천 못받을까봐라니 적폐도 저런 적폐가 없네 고민정은 지난번에도 지도부여서 단수공천 받은거라며 근데 또 나온다고? ㅈㄴ 무슨 지도부가 단수공천수단임?? 개같이 무능하고 이재명 성과만 깍아대고 후려치는게 최고위에 가는게 맞냐? 코스피 9천에도 후려치는 최고위가 왜 필요함??
잡담 민주당 최고위 단수공천제 꼭 필요함? 무능의원들이 공천수단으로 악용하는 느낌인데
17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