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론, 검찰 개혁 떠들거면 4050대 살기 힘들고 청년 지원 싫다 어쩐다 이딴 소리를 쳐하지말든가
우리나라에 4050대는 전부가 딴지하면서 살든?
뭔 지들이 4050대 대표인냥 떠들면서 존나 나대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론, 검찰 개혁 떠들거면 4050대 살기 힘들고 청년 지원 싫다 어쩐다 이딴 소리를 쳐하지말든가
우리나라에 4050대는 전부가 딴지하면서 살든?
뭔 지들이 4050대 대표인냥 떠들면서 존나 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