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무명의 더쿠
|
07:13 |
조회 수 96
사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마을 보수만하고 다녀도 존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거창하게 뭘 꾸미는걸 못해서 일단 스토리나 좀 밀고 보자했는데
화산재 뿌시고 물새는거 막고 다리 좀 이어주고 했더니
그냥 6시간 지나있음 하....
게임으로 밤새보기 오랜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할게 존나 많아서 좋다
단점은 창고요 모동숲처럼 창고여러개여도 하나로 연동되게 안되나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