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91 0
2026.06.26 07:13
91 0
사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마을 보수만하고 다녀도 존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거창하게 뭘 꾸미는걸 못해서 일단 스토리나 좀 밀고 보자했는데

화산재 뿌시고 물새는거 막고 다리 좀 이어주고 했더니

그냥 6시간 지나있음 하....

게임으로 밤새보기 오랜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할게 존나 많아서 좋다

단점은 창고요 모동숲처럼 창고여러개여도 하나로 연동되게 안되나요ㅜ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2 06.25 18,3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39 잡담 난 내가 스토리를 크게 신경 안쓴다는걸 깨달음 3 08:49 76
»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07:13 91
10237 잡담 리듬천국) 나는 나와 게임한다 05:18 77
10236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15 00:54 335
10235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4 06.25 139
10234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128
10233 잡담 포코피아 시작해보려 하는데 4 06.25 123
10232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13 06.25 502
10231 잡담 야숨 스위치2 칩 살건데 이거사도 업글 만원주고 해야해? 3 06.25 216
10230 잡담 스위치2 7월2일에 오는데 벌써 2업글패스 사고 있는 사람 ㄴㅇㄴ 2 06.25 179
10229 잡담 너네 독모드로 자주해 휴대로 자주해? 36 06.25 296
10228 잡담 유튜브 대체 언제 되는거야.. 06.25 112
10227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4 06.25 286
10226 잡담 스위치2도 예쁜 에디션 같은거 언젠간 나올까 7 06.25 275
10225 잡담 포코피아) 창백카츄 자는 모습 볼 때마다 스샷 열장씩 찍게됨.. 06.25 60
10224 잡담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12 06.25 342
10223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 해봤는데 비주얼 만듦새(?)가 구려 2 06.25 241
10222 잡담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1 06.25 158
10221 잡담 본체는 없어도 일단 게임부터 산다 5 06.25 317
10220 잡담 오 우리방 잡담글 딱 1만개야 1 06.25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