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야숨, 왕눈, 포켓몬 스바 빼고...
내가 엄청난 닌덕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즐긴 편이거든? ds시절부터 will와 3ds를 걸쳐 스위치까지 사서 겜하고 있음...
근데 뭔가... 3ds까진 진짜 겜이 너무 재밌었는데 스위치로 나온 겜들은 그래픽만 예뻐졌지 겜을 하면서 정말 재밌다고 느낀게 윗줄 저거 뿐이었음ㅠㅠ
실제로 스위치버전 게임들이 재미없게 나온걸까? 아님 내가 어릴 때와 다르게 기대치가 높아져서 상대적으로 재미없게 느껴지는 걸까?
나 친구 모아 아파트 진짜 몇백시간 했었는데 친구 모아 아일랜드는 며칠하고 접었고... 그 인기 많은 모동숲도 주민들 다 순한맛 돼서 노잼이라고 느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