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120 1
2026.06.25 17:09
120 1

기기 꺼내긴 귀찮아서 복습? 겸 재탕하는데 wii판 곡이 진짜 다들 좋다ㅋㅋㅋㅋ

신작 체험판에선 개인적으로 곡이 좀 약해서 아쉬웠는데 뒷 스테이지들은 잘 뽑았길 기도하고 있음
내가 좋아하는 거 부품조립 격투가 붓글씨 탈모 레슬러 활쏘기 등등 얘네들 개재밌게 했음 다시해도 할때마다 재밌어서 진짜 미친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신작ㅠㅠㅠㅠ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00:05 15,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32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9 22:11 151
10231 잡담 야숨 스위치2 칩 살건데 이거사도 업글 만원주고 해야해? 3 21:02 135
10230 잡담 스위치2 7월2일에 오는데 벌써 2업글패스 사고 있는 사람 ㄴㅇㄴ 2 20:04 125
10229 잡담 너네 독모드로 자주해 휴대로 자주해? 31 20:01 200
10228 잡담 유튜브 대체 언제 되는거야.. 19:44 88
10227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3 19:34 194
10226 잡담 스위치2도 예쁜 에디션 같은거 언젠간 나올까 7 18:48 213
10225 잡담 포코피아) 창백카츄 자는 모습 볼 때마다 스샷 열장씩 찍게됨.. 18:31 52
10224 잡담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11 17:28 267
10223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 해봤는데 비주얼 만듦새(?)가 구려 2 17:23 180
» 잡담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1 17:09 120
10221 잡담 본체는 없어도 일단 게임부터 산다 2 16:41 238
10220 잡담 오 우리방 잡담글 딱 1만개야 1 16:12 185
10219 잡담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8 15:02 197
10218 잡담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6 14:36 194
10217 잡담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14:19 272
10216 잡담 파엠 만자천홍 새 전투화면 6 14:16 258
10215 잡담 동숲 어떤 성향한테 맞을까? 7 14:04 156
10214 잡담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2 14:02 418
10213 잡담 스위치로 굶지마 투게더 샀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2 13:59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