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천국이었네 ㅋㅋㅋㅋ
잡담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1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 00:05 | 13,4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8,43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4,6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225 | 잡담 |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4 | 15:02 | 64 |
| 10224 | 잡담 |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5 | 14:36 | 74 |
| 10223 | 잡담 |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 14:19 | 133 |
| 10222 | 잡담 | 파엠 만자천홍 새 전투화면 2 | 14:16 | 88 |
| 10221 | 잡담 | 동숲 어떤 성향한테 맞을까? 7 | 14:04 | 75 |
| » | 잡담 |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2 | 14:02 | 182 |
| 10219 | 잡담 | 스위치로 굶지마 투게더 샀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2 | 13:59 | 40 |
| 10218 | 잡담 | 스타폭스) 체험판 개인적인 후기 | 13:51 | 39 |
| 10217 | 잡담 | 포코피아 홈네비 있는거 까먹고 25시간함.... | 13:49 | 56 |
| 10216 | 잡담 | 포코피아) 백지마을 어떻게 꾸밀지 감도안와… 6 | 12:49 | 99 |
| 10215 | 잡담 | 포코피아) 도감작 일반 덩쿠림보 | 12:41 | 50 |
| 10214 | 잡담 | 쪽파 쪽파 쪽파 쪽파 2 | 11:50 | 133 |
| 10213 | 잡담 | 잡담) 이마트에서 스2 일반판 사전판매하네(끝난듯) 5 | 11:27 | 189 |
| 10212 | 잡담 | 지금 재고 풀린거같은데 1 | 11:15 | 146 |
| 10211 | 잡담 | 헤헤 바자르 배송왔다 4 | 11:04 | 86 |
| 10210 | 잡담 | 괴혼) 오랜만에 하는데 왜이렇게 멀미가 나지 1 | 07:03 | 57 |
| 10209 | 잡담 | 사펑 할인중이던데 스위치2로 할만해? 4 | 01:16 | 306 |
| 10208 | 잡담 | 포코피아 완전 노가다네 ㄷㄷㄷㄷ 3 | 00:27 | 311 |
| 10207 | 잡담 | 리듬천국) 아 뭔가 체험판 하니까 게임이 좀 아쉬운데 7 | 06.24 | 385 |
| 10206 | 잡담 | 리듬천국) 우산뚱땡이들 합창뚱땡이들 어렸을땐가? 3 | 06.24 | 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