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래픽이랑 더빙은 진짜 좋다
내가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 점은 좋았음
2. 조작이 쉽지 않고 난전에서 멀미가 유발된다
이게 앞만 보고 가는 게 아니라 360도 방향으로 갈 수 있는데 그럴 때 멀미가 좀 남.. 그리고 튜토리얼에서도 몇 번이고 죽었음 ㅠㅠ 이게 운전만 하는 게 아니고 운전하면서 쏘기도 해야 되니까 잘 안 됨 키마였으면 더 쉬웠으려나 싶은 느낌
3. 하지만 진동 손맛이 좋다...... 그래서 키마였으면 또 아쉬웠을 것 같기는 함
개인적으로 나는 여캐가 메인 플레이어 중에 있었으면 조작이 어려웠어도 그래픽+더빙 퀄 때문만에라도 샀을 것 같음 근데 여캐충이라 남캐 더빙에는 큰 매력을 못 느껴서 사진 않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