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해서 해보고싶긴 한데 나한테 맞을지 모르겠어서 고민돼...일단 난 젤다 재밌게 했고 친모아도 첨엔 재밌다가 점점 루틴이 비슷해서 지루해지더라고...혹시 재밌게 하고 있는 덬들 있으면 어떤 성향인지 물어봐두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