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해서 해보고싶긴 한데 나한테 맞을지 모르겠어서 고민돼...
일단 난 젤다 재밌게 했고 친모아도 첨엔 재밌다가 점점 루틴이 비슷해서 지루해지더라고...
혹시 재밌게 하고 있는 덬들 있으면 어떤 성향인지 물어봐두 될까
일단 난 젤다 재밌게 했고 친모아도 첨엔 재밌다가 점점 루틴이 비슷해서 지루해지더라고...
혹시 재밌게 하고 있는 덬들 있으면 어떤 성향인지 물어봐두 될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5 | 00:05 | 12,0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4,5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230 | 잡담 |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9 | 17:28 | 92 |
| 10229 | 잡담 | 리듬천국) 체험판 해봤는데 비주얼 만듦새(?)가 구려 1 | 17:23 | 53 |
| 10228 | 잡담 |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 17:09 | 45 |
| 10227 | 잡담 | 본체는 없어도 일단 게임부터 산다 1 | 16:41 | 111 |
| 10226 | 잡담 | 오 우리방 잡담글 딱 1만개야 1 | 16:12 | 131 |
| 10225 | 잡담 |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8 | 15:02 | 144 |
| 10224 | 잡담 |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6 | 14:36 | 141 |
| 10223 | 잡담 |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 14:19 | 211 |
| 10222 | 잡담 | 파엠 만자천홍 새 전투화면 3 | 14:16 | 161 |
| » | 잡담 | 동숲 어떤 성향한테 맞을까? 7 | 14:04 | 118 |
| 10220 | 잡담 |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2 | 14:02 | 295 |
| 10219 | 잡담 | 스위치로 굶지마 투게더 샀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2 | 13:59 | 74 |
| 10218 | 잡담 | 스타폭스) 체험판 개인적인 후기 | 13:51 | 53 |
| 10217 | 잡담 | 포코피아 홈네비 있는거 까먹고 25시간함.... 1 | 13:49 | 86 |
| 10216 | 잡담 | 포코피아) 백지마을 어떻게 꾸밀지 감도안와… 6 | 12:49 | 145 |
| 10215 | 잡담 | 포코피아) 도감작 일반 덩쿠림보 | 12:41 | 58 |
| 10214 | 잡담 | 쪽파 쪽파 쪽파 쪽파 2 | 11:50 | 156 |
| 10213 | 잡담 | 잡담) 이마트에서 스2 일반판 사전판매하네(끝난듯) 5 | 11:27 | 216 |
| 10212 | 잡담 | 지금 재고 풀린거같은데 1 | 11:15 | 172 |
| 10211 | 잡담 | 헤헤 바자르 배송왔다 4 | 11:04 | 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