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는 겁나 차지하면서 집은 완전 코딱지만하고 문열면 내부 보이지도 않음;; 괜히 지었어 요만할거면 땅은 왜 그렇게 많이 필요한데??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2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부지는 겁나 차지하면서 집은 완전 코딱지만하고 문열면 내부 보이지도 않음;; 괜히 지었어 요만할거면 땅은 왜 그렇게 많이 필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