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드슬 때부터 했는데 그전에도 닌텐도는 콘솔에서 독점적 지위가 있긴 했지만 스위치 전에는 그냥 겜덕들 사이에서만 유명했잖아
코로나 때문이라고 하기엔 그전부터 유행이었고(친구한테 라이트 선물해준다고 온라인 박박 뒤졌던 거 아직도 기억함)
콘솔 재유행이라고 하기엔 다른 콘솔은 스위치만큼 대유행은 아니고
삼다수 때까지만 해도 머글한테 닌텐도? 그게 뭐임? 소리 들었는데 이제 스위치 게임 한다고 하면 다 알아들어서 편하고 좋긴 해 ㅋ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이라고 하기엔 그전부터 유행이었고(친구한테 라이트 선물해준다고 온라인 박박 뒤졌던 거 아직도 기억함)
콘솔 재유행이라고 하기엔 다른 콘솔은 스위치만큼 대유행은 아니고
삼다수 때까지만 해도 머글한테 닌텐도? 그게 뭐임? 소리 들었는데 이제 스위치 게임 한다고 하면 다 알아들어서 편하고 좋긴 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