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꺼내긴 귀찮아서 복습? 겸 재탕하는데 wii판 곡이 진짜 다들 좋다ㅋㅋㅋㅋ
신작 체험판에선 개인적으로 곡이 좀 약해서 아쉬웠는데 뒷 스테이지들은 잘 뽑았길 기도하고 있음
내가 좋아하는 거 부품조립 격투가 붓글씨 탈모 레슬러 활쏘기 등등 얘네들 개재밌게 했음 다시해도 할때마다 재밌어서 진짜 미친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신작ㅠㅠㅠㅠ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
기기 꺼내긴 귀찮아서 복습? 겸 재탕하는데 wii판 곡이 진짜 다들 좋다ㅋㅋㅋㅋ
신작 체험판에선 개인적으로 곡이 좀 약해서 아쉬웠는데 뒷 스테이지들은 잘 뽑았길 기도하고 있음
내가 좋아하는 거 부품조립 격투가 붓글씨 탈모 레슬러 활쏘기 등등 얘네들 개재밌게 했음 다시해도 할때마다 재밌어서 진짜 미친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신작ㅠㅠㅠㅠ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