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ireEmblemJP/status/2069996633446850648
음 그렇구만... 오른쪽 아래 있는 산적같은 애만 화면에 안 보여주는건 좀 웃겼다ㅠㅋㅋ 홍보 게시글에서 없는사람 취급해버릴거면 당초에 잘생기게 뽑지 그랬냐
https://x.com/FireEmblemJP/status/2069996633446850648
음 그렇구만... 오른쪽 아래 있는 산적같은 애만 화면에 안 보여주는건 좀 웃겼다ㅠㅋㅋ 홍보 게시글에서 없는사람 취급해버릴거면 당초에 잘생기게 뽑지 그랬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