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336 11
2026.06.25 22:11
336 11
젤다 야숨, 왕눈, 포켓몬 스바 빼고...

내가 엄청난 닌덕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즐긴 편이거든? ds시절부터 will와 3ds를 걸쳐 스위치까지 사서 겜하고 있음...

근데 뭔가... 3ds까진 진짜 겜이 너무 재밌었는데 스위치로 나온 겜들은 그래픽만 예뻐졌지 겜을 하면서 정말 재밌다고 느낀게 윗줄 저거 뿐이었음ㅠㅠ 

실제로 스위치버전 게임들이 재미없게 나온걸까? 아님 내가 어릴 때와 다르게 기대치가 높아져서 상대적으로 재미없게 느껴지는 걸까? 

나 친구 모아 아파트 진짜 몇백시간 했었는데 친구 모아 아일랜드는 며칠하고 접었고... 그 인기 많은 모동숲도 주민들 다 순한맛 돼서 노잼이라고 느꼈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0,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9,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36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4 00:54 108
10235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1 06.25 54
10234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65
10233 잡담 포코피아 시작해보려 하는데 4 06.25 83
»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11 06.25 336
10231 잡담 야숨 스위치2 칩 살건데 이거사도 업글 만원주고 해야해? 3 06.25 179
10230 잡담 스위치2 7월2일에 오는데 벌써 2업글패스 사고 있는 사람 ㄴㅇㄴ 2 06.25 152
10229 잡담 너네 독모드로 자주해 휴대로 자주해? 34 06.25 250
10228 잡담 유튜브 대체 언제 되는거야.. 06.25 101
10227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3 06.25 245
10226 잡담 스위치2도 예쁜 에디션 같은거 언젠간 나올까 7 06.25 247
10225 잡담 포코피아) 창백카츄 자는 모습 볼 때마다 스샷 열장씩 찍게됨.. 06.25 57
10224 잡담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12 06.25 301
10223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 해봤는데 비주얼 만듦새(?)가 구려 2 06.25 213
10222 잡담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1 06.25 140
10221 잡담 본체는 없어도 일단 게임부터 산다 4 06.25 281
10220 잡담 오 우리방 잡담글 딱 1만개야 1 06.25 198
10219 잡담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8 06.25 210
10218 잡담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6 06.25 202
10217 잡담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06.25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