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291 12
2026.06.25 17:28
291 12
포켓몬들은 귀여워서 좋았는데 집 한번 짓는데 재료 일일히 모아오고 포켓몬들 데려오고 다른마을가서 다시 집짓고 하는 노가다가 조금 안맞더라고ㅠㅠ


동숲도 비슷해??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06.25 19,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8,24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36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1 00:54 34
10235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06.25 39
10234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48
10233 잡담 포코피아 시작해보려 하는데 4 06.25 61
10232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11 06.25 287
10231 잡담 야숨 스위치2 칩 살건데 이거사도 업글 만원주고 해야해? 3 06.25 168
10230 잡담 스위치2 7월2일에 오는데 벌써 2업글패스 사고 있는 사람 ㄴㅇㄴ 2 06.25 144
10229 잡담 너네 독모드로 자주해 휴대로 자주해? 34 06.25 241
10228 잡담 유튜브 대체 언제 되는거야.. 06.25 96
10227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3 06.25 230
10226 잡담 스위치2도 예쁜 에디션 같은거 언젠간 나올까 7 06.25 238
10225 잡담 포코피아) 창백카츄 자는 모습 볼 때마다 스샷 열장씩 찍게됨.. 06.25 55
» 잡담 포코피아로 스위치 입문했는데 안맞으면 동숲도 안맞을까... 12 06.25 291
10223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 해봤는데 비주얼 만듦새(?)가 구려 2 06.25 208
10222 잡담 리듬천국 전작들 유튭으로 보는데 1 06.25 137
10221 잡담 본체는 없어도 일단 게임부터 산다 3 06.25 268
10220 잡담 오 우리방 잡담글 딱 1만개야 1 06.25 194
10219 잡담 동숲 1판이면 그 뭐 업그레이드패스 사면 되나? 8 06.25 208
10218 잡담 월희 내일부터 예구래 6 06.25 201
10217 잡담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3 06.25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