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 핥아먹으려고 혼자 조이콘 두개로 멀티컨텐츠 했음ㅋ.ㅋ 같이 할 사람 없어서 멀티 있으나 마나..~~ 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면 할 만할지도?
트레일러만 봤을땐 뭔가 익숙한 느낌이 아니여서 살짝 걱정했는데 체험판 해보니까 걱정 안됨ㅎㅎ 리듬천국 때문에 스위치 샀는데.. 드디어 오는구나
트레일러만 봤을땐 뭔가 익숙한 느낌이 아니여서 살짝 걱정했는데 체험판 해보니까 걱정 안됨ㅎㅎ 리듬천국 때문에 스위치 샀는데.. 드디어 오는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