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악화로 인기작판권을 팔아버려서 그에 기인한 열폭인걸까시네마가 아니라 테마파크라고 해도 발끈디씨에서 배트맨대슈퍼맨 무비 만든다니까 화들짝 놀래서 캡아 솔로무비를 어벤 2.5로 만들고 ㅋㅋㅋ마블덬이라 더 열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