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1도 모르고 그냥 포스터만 보고 간건데ㅠㅠ 제목이 왜 짝사랑세계인지 깨닫고 초반에 농구씬부터 계속 눈물나서 혼났다..
근데 그 라디오아저씨는 뭐야? 진짜 죽은 사람은 맞는데 살아났다고 착각한건가? 살아서는 그 연구소 직원이였고??
암튼 영화 너무 예쁘고 슬프고... 여운남을거 같아
근데 그 라디오아저씨는 뭐야? 진짜 죽은 사람은 맞는데 살아났다고 착각한건가? 살아서는 그 연구소 직원이였고??
암튼 영화 너무 예쁘고 슬프고... 여운남을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