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가 닥스 조력자로 나와서 차베즈 같이 지켜주는..근데 빌런이 뭐 닥스 무슨 빌런이 다크홀드 쓰는? 그런거는데 잘 기억안나고... 웡이 죽었댓나.. 그 후로 뜯어고친 각본에서 완다 그꼴난거 난 완다덬이라 닥스2 전기고문당하는 느낌이였어 넘 끔찍함....
잡담 닥스2 원래 제일 초안은 히어로완다였댔음
10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