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도 아닌 스튜디오 순수 등신짓으로 솔로무비 퀄 처참히 말아먹고 이후로 차기작 없는 거 슬프다
잡담 원래 닥터 스트레인지가 멀티버스 사가 주역일 거란 얘기 겁나 많이 봤는데
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데도 아닌 스튜디오 순수 등신짓으로 솔로무비 퀄 처참히 말아먹고 이후로 차기작 없는 거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