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긴할건데 너무 궁금해서 미리 제미나이한테 물어보고 결말까지 알고있었거든?
걔가 뭐랬냐면 레이첼이 섬에 남주랑 단둘이 떨어지고나서 권력구도가 바뀐걸 찌질남주(딜런)이 못참고 개기다가
결국 처단당하고 레이첼만 혼자 살아나왔다 그 뒤 레이첼은 셀럽이 돼서 잘 나가는데
개큰반전이 사실 딜런을 죽이지않고 몰래 섬에 가둬놓고 재미로 데리고있는다 였단말임?
그래서 영화보면서 둘이 중간에 로맨스?? 싹틀때도 딜런아 너 진짜 회계한거 아니지? 훼이크지? 이럼서
코 후비면서 봄
레이첼 존예에 나 하나 먹여살릴 수 있는 능력캐인데
나같음 레이첼이랑 섬에서 둘이 영사했음 ㅇㅇ 이러면서 봤단말임
근데 결말이 전혀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더 재밌게보긴 했다만 역시 ai는 믿을게 못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