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대가 싫단거 절대아님 ㅅㅂ 난 인워에서 옛다 하고 준 블위완다오코예 씬에도 눈물흘린 오타쿠니까... 캡틴마블에서도 캐럴 계속 일어나는 씬에서 울면서 그장면 보려고 n차함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장면이 어쩔수없이 여성들의 심금을 울리는건 알아... 나도 울었으니까 ㅋㅋㅋㅋ
근데 여성히어로물이라고 꼭 여성연대 여성이 여성 구해주기 이런거 강조하는거 뭔가 굳이스러워... 숙제하는 느낌 들음 저런 장면들이 불호인건 절대 아닌데 남자히어로믈은 진짜 오락성만 따지면서 왜 여성서사는 이것도 만족해야되고 저것도 만족해야되고 의미도 좋아야하고 이러는지 모르겠어
다시말하지만 잘쓰면 좋음 근데 여성서사니까 우리 이런의미있는장면 넣어보쟈 하는게 시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