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마사..!는 진짜 ㅅㅂ 아 내 영화인생 최악의 플롯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갠적으로 완다비전에서 아무리 완다가 잘못했어도
- 02:32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파즈의 은밀한 과거
- 02:32
- 조회 8
- 잡담
-
- 마블이 클로이자오를 완전 맹신했었을걸
- 02:27
- 조회 40
- 잡담
-
- 마블이 이터널스에 사활을 걸었던거 알고있니
- 02:21
- 조회 67
- 잡담
-
- 근데 결국 마블 락세온건 원작 코믹스판이 그사세판 된 거랑 흐름이 비슷해보임
- 02:21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즌3는 그로구 점점 보카탄 고모랑 점점 가까워지는게 너무 ㄱㅇㅇ
- 02:20
- 조회 29
- 잡담
-
- 나는 마블이 그 무수한 드라마를 내기 시작하면서부터 거리두기했음
- 02:18
- 조회 33
- 잡담
-
- 난 마블이 완다한테 왜 그렇게까지 가혹했는지 아직도 모르겠어
- 02:17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 02:13
- 조회 56
- 잡담
-
- 생각할수록 마블은 열등감덩어리같다
- 02:12
- 조회 47
- 잡담
-
- 버키 하차해?
- 02:11
- 조회 69
- 잡담
-
- 슈퍼걸) 말하다보니 영방 ㅈㄴ 소중하다
- 02:09
- 조회 61
- 잡담
-
- ㅋㅋㅋㅋ얘기하다보니 올슨이 마블로 안돌아온다고해도 이해가능하네
- 02:08
- 조회 41
- 잡담
-
- 엔드게임 볼 때는 즐겁게 보고 왔는데 극장 나오고 곱씹으면서 영화 왜저래 했던 게 자꾸 떠올랐음
- 02:07
- 조회 36
- 잡담
-
- 슈퍼걸) 나 ㄹㅇ 카라 얼빠임
- 02:01
- 조회 30
- 잡담
-
- 짝사랑세계) 보고왔다... 스포ㅇ 질문도ㅇ
- 01:59
- 조회 25
- 잡담
-
- 닥스2 원래 제일 초안은 히어로완다였댔음
- 01:57
- 조회 80
- 잡담
-
- 원더우먼은 어케 글케 만들었나했는데 잭스나가 아니었네
- 01:57
- 조회 51
- 잡담
-
- 원래 닥터 스트레인지가 멀티버스 사가 주역일 거란 얘기 겁나 많이 봤는데
- 01:56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개구리 부인 사정은 모르겠고 그냥 아빠 잔다니까 같이 자고 싶은 아이
- 01:56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