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용포디 재밌었다!!
후회되는 건 안경 쓰고 간 거ㅜㅜ
렌즈 낀 눈으로 스엑 잘림 없이 봐야 하니까 한 번 더 봐야겠죠?
근데 포디 너무 힘들어서
포디없이 스엑만 있는 걸로 또 보고 싶어
용포디 첨 탔을 때 머리를 하도 맞아서 이틀동안 우리하게 아프길래
이번에는 머리 덜 맞으려고 머리만 의자에서 떼고 봤더니
단기간 속성 거북목 된 기분
확실히 프라임석이 좋긴 좋더라
뭐가 많이 다를까 했는데 달라서 신기했어
D열에선 안 보이던게 H열에선 보였어
스엑은 자리 중요.... 메모.....
시간이 시간인지라 취소 많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안 많아서 놀람
다들 오타쿠구나 싶어서 혼자 내적 친밀감 느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