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는 어제 용포디랑 용아맥으로 봤는데
메박 포스터랑 ttt 너무 갖고싶어서 동수원이랑 안성스타필드까지 원정뛰는
살인적인 스케쥴 끝에 겟 햇다
지방러에 용산자체가 원정이여서 운전만 다섯시간은 한닷..
메박 티저포는 기대했던대로고 돌비포스터 넘 맘에들어
티삼 앞에 크립토 ㄱㅇㅇ..


영화는 어제 용포디랑 용아맥으로 봤는데
메박 포스터랑 ttt 너무 갖고싶어서 동수원이랑 안성스타필드까지 원정뛰는
살인적인 스케쥴 끝에 겟 햇다
지방러에 용산자체가 원정이여서 운전만 다섯시간은 한닷..
메박 티저포는 기대했던대로고 돌비포스터 넘 맘에들어
티삼 앞에 크립토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