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일본 사무라이정신 하면 할복하고 이러는거 나올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그런거 없이 불쾌한거 없이 편히 볼 수 있었어재미적인 측면이서는 소소잼 정도관에 아주머니 한 분 계셨는데 그분은 계속 웃으시더라내용도 괜찮았음 볼 덬들은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