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길면 길수록 편한거 개뿔
다리가 왤케 저리고 아프냐
그냥 가만히 앉아서 보는데도 다리가 아프니까 몸을 자주 움직여줘야됨
내가 키가 170인데 의자 다리 피면 발목 아래는 지탱 안되서 동동 떠있지
그렇다고 의자를 안눕히기엔 허리맞춰서 쑥 들어가서 앉으면 또 다리가 애매해지지
차라리 신발 벗고 양반 다리를 하고 싶은데 양옆자리 사람들한테 민폐같지
진짜 영화관에서 영화를 왜 굳이 누워서 봐야됨....... 걍 앉아서 보게해줘
영화가 길면 길수록 편한거 개뿔
다리가 왤케 저리고 아프냐
그냥 가만히 앉아서 보는데도 다리가 아프니까 몸을 자주 움직여줘야됨
내가 키가 170인데 의자 다리 피면 발목 아래는 지탱 안되서 동동 떠있지
그렇다고 의자를 안눕히기엔 허리맞춰서 쑥 들어가서 앉으면 또 다리가 애매해지지
차라리 신발 벗고 양반 다리를 하고 싶은데 양옆자리 사람들한테 민폐같지
진짜 영화관에서 영화를 왜 굳이 누워서 봐야됨....... 걍 앉아서 보게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