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룸스... 난 부국제에서 봤었는데 정말정말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관객도 많이 안 들고 영방에서도 시간표 극악이라 그런가 많이들 못 봐서ㅠㅠ 아쉬움ㅠㅠㅠ 걍 갑자기 이 영화가 왜 생각나나 모르겠네 ㅋㅋㅋ
잡담 갑자기 작년에 영방에서도 정말 조금 플 타고 지나갔지만 개존잼이었던 영화가 생각난다
237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