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입벌리고 있는 장면 잘 못봤어 ㅠㅠ(ㅅㅍ)
무명의 더쿠
|
19:51 |
조회 수 239
이 장면
오늘 첫관람인데 왔구나 여기다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후루루룩 지나가서 잘 못 봄 ㅠㅠㅠㅠㅠ 영화도 좋지만 빨리 ott 나와서 나노 단위로 보고싶다.
(관람후기)전투씬에 배경음악 그런 아련한 거 깔기 있긔??????? 그때부터 울다 그로구 그 닭발같은 손으로 아빠 돌본다고 흙더미 만들 때 또 개통곡하고ㅠㅠㅠㅠ이거 말고도 나 갱년기였나(아님) 싶을 정도로 울어대서 내 흐느낌에 의자가 흔들렸을 듯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