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4는 뚱토르 다시 되돌려놔야해서 어쩔 수 없다고 치는데 앤트맨3은 앤트맨 시리즈 특유의 가족애 넘치는 분위기도 없어지고(블립 ㅅㅂ) 캉 나가리 되고 안타까운 부분만 넘치고 캡아4는 진짜... 마블 탈덕까지 갔음 ㅋㅋㅋ 여러모로 극장에서 아 이제 마블은 완전히 망했구나 했던건 두 작품정도 이터널스는 나중에 디플로 보고 이거 왜 만들었지? 생각함
잡담 마블 최악의 영화는 앤트맨3 캡아4 라고 생각
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